MEDIA

뒤로가기
제목

닥터방기원,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작성자 닥터방기원(ip:)

작성일 2022-05-09

조회 1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스니즈가 전개하는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의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탈모샴푸 부문 1위 수상 소식을 전했다.


15세 이상 국내 소비자 25만여 명이 130만 건 이상의 투표에 참여한 이번 설문조사는 온라인 조사 50%와 일대일 전화조사 50%로 이뤄졌고, 총 5개 항목에 대해 7점 척도로 평가됐다.


조작 없이 가장 투명하기로 정평이 난 한국소비자포럼의 이번 투표에서 닥터방기원은 쟁쟁한 브랜드들을 제치고, 탈모샴푸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꿰차는 쾌거를 거뒀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브랜드키(Brand Keys)社가 대한민국의 상황에 맞춰 개발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모델을 활용해 조사한다. BCLI는 고객의 감정적 로열티와 태도적 로열티 그리고 전환의도를 통해 대한민국 브랜드의 고객 충성도를 측정할 수 있도록 구조화됐다.


닥터방기원의 시그니처 제품인 랩 샴푸는 출시와 함께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단일 제품으로는 600만 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 비듬샴푸와 쿨샴푸 등 개인마다 다른 두피 고민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탈모샴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뿐만 아니라, 올 1월에는 식물유래줄기세포 캘러스 복합 추출물을 함유해 항산화샴푸와 산후탈모샴푸로 입소문난 ‘랩 프레스티지 안티옥시던트 샴푸’를 출시하며 홈쇼핑으로 그 유통 채널을 확장,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닥터방기원은 대대적인 광고에 의존하기 보다는 전문성과 효과, 합리성, 고객과의 소통이라는 네 가지 브랜드 필로소피를 바탕으로 늘 고객 입장에서 제품을 바라보고 개발하고 있다”며, “임직원들의 진심이 소비자들에게 전해진 것 같아 매우 기쁘고,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은 자체 R&D 센터를 운영하며 제품 연구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으며, 10여 년간 축적된 다양한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두가 만족하는 제품 출시에 전념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