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뒤로가기
제목

닥터방기원 항산화샴푸, 산후탈모샴푸로 입소문 타며 롯데홈쇼핑 4차 앵콜 방송 진행

작성자 닥터방기원(ip:)

작성일 2022-04-29

조회 24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국내 유일 독자 특허 성분을 처방해 각종 커뮤니티에서 두피 항산화와 산후탈모샴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닥터방기원(DR.BANGGIWON)랩 프레스티지 안티옥시던트 샴푸가 롯데홈쇼핑 4차 앵콜 방송 소식을 전했다.

 

오는 29일 오후 1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는 4차 앵콜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의 초대형 쇼핑 행사인 광클절을 맞아 역대 최다 구성의 닥터방기원 탈모샴푸를 만나볼 수 있다.

 

싱글구성과 더블구성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방송 최초로 500ml 정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현대의 환경적 요인으로 생성되는 과잉활성산소로 인해 두피가 산화하며 발생하는 다양한 두피 고민을 케어하는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인 닥터방기원 항산화샴푸는 고객들로부터 그 효과와 만족도를 인정 받아 지난 2월, 청담동의 한 산후조리원에 입점했다.

 

닥터방기원이 입점한 청담동 산후조리원은 “어메니티 선정에 있어 검수가 까다롭기로 소문난 곳으로 국내 최정상 셀럽과 상위 1%의 VVIP들로 늘 만실을 기록하는 곳”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청담동 산후조리원에서 사용되는 닥터방기원 랩 프레스티지 안티옥시던트 샴푸는 강력한 항산화로 유명한 모링가와 잣나무, 비타민나무 캘러스 추출물을 배합한 닥터방기원만의 특허 독자 조성물이 두피에 직접적으로 작용하며 활성 산소를 케어한다.

 

-78.5℃에서 원물을 추출하는 차별화된 저온 탄산 추출 공법을 이용해 유효성분을 극대화 시켰고, 두피 진정과 함께 모근 청결, 두피 정화에 효과적인 성분들도 함유했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맘카페를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산후탈모샴푸, 임산부샴푸로 입소문이 나며 방송에서 연일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며, “믿을 수 있는 성분과 확실한 임상 결과로 산전후로 겪는 다양한 두피와 모발 고민에 분명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닥터방기원의 항산화샴푸 ‘랩 프레스티지 안티옥시던트 샴푸’는 오는 29일 오후 1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역대 최다 구성의 단독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