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뒤로가기
제목

닥터방기원 항산화샴푸, 롯데홈쇼핑 3차 앵콜 방송

작성자 닥터방기원(ip:)

작성일 2022-03-25

조회 1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일명 항산화샴푸, 동안탈모샴푸로 알려진 '랩 프레스티지 안티옥시던트 샴푸'의 3차 홈쇼핑 앵콜 방송 소식을 알렸다.


오는 27일 오후 12시 3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는 3차 방송에서는 싱글구성과 더블구성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100ml 정품이 체험분으로 제공된다.


닥터방기원의 랩 프레스티지 안티옥시던트 샴푸는 현대의 환경적 요인으로 생성되는 과잉활성산소로 인해 두피가 산화하며 발생하는 다양한 두피 고민을 케어하는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강력한 항산화로 유명한 모링가와 잣나무, 비타민나무 캘러스 추출물을 배합한 닥터방기원만의 특허 독자 조성물이 두피에 직접적으로 작용하며 활성 산소를 케어한다.


-78.5℃에서 원물을 추출하는 차별화된 저온 탄산 추출 공법을 이용해 유효성분을 극대화 시켰고, 두피 진정과 함께 모근 청결, 두피 정화에 효과적인 성분들도 처방했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환절기로 인해 머리카락 빠짐과 두피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맘카페 등을 통해 자사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고객들의 만족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며, “믿을 수 있는 성분과 확실한 임상 결과로 두피와 모발 컨디션이 탄탄해지는 것을 분명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닥터방기원의 항산화샴푸 ‘랩 프레스티지 안티옥시던트 샴푸’는 오는 27일 오후 12시 3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